13. 농업과 축산업의 장기적인 전망(1)
농업 및 세계 농업 무역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세계 경제 성장에 대한 장기 전망 및 인구 동향과 같이 농업 시장 전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과 불확실성에 대해 논의되고 있습니다.
전망에는 농업 생산 및 소비, 세계 농업 무역 및 미국 수출, 상품 가격 및 농업 소득이 포함되었습니다. 거시 경제학, 농업 및 무역 정책, 기후 조건 및 국제 환경 변화에 대한 자세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 조건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자세한 가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세계 농산물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국내외 영향이 없다고 가정한다. 둘째, 정상적인 기후 조건이 농업 생산의 추세를 보장한다고 가정합니다. 셋째, 2014 년 미국 농업 법의 조항이 예측 기간 동안 유효한 것으로 가정합니다.
따라서 보고서에서 논의된 전망은 미래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예측이 아니라 이러한 매우 구체적인 가정과 미래 미국 농업 환경에서 예상되는 내용에 대한 설명입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미국 농업 부문은 진행 중인 미중 무역 분쟁에 계속 적응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두 생산자들은 옥수수와 밀을 재배 할 것으로 예상되며 낮은 가격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글로벌 수요는 이러한 주요 작물에 대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재배 지역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대두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 다른 시장의 확장으로 점차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산업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사료 비용은 생산 증가에 대한 경제적 인센티브를 계속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글로벌 농업 및 농업 무역의 성장은 개발 도상국의 소득 증가와 향후 10 년 동안 상대적으로 미국 달러가 강세를 보이면서 글로벌 경제 성장과 바이오 연료에 대한 농산물에 대한 글로벌 수요의 지속적인 확장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농업 소비, 무역 및 가격의 장기적인 성장을 수반합니다. 세계 무역 경쟁은 계속 심화될 것이며 상대적으로 강한 달러화는 미국 농업 수출의 성장을 계속 제한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농산물은 생산성과 품질 경쟁력으로 인해 세계 농산물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경제는 개발 도상국의 지속적인 성장과 선진국의 점진적인 둔화로 단기적으로 성장하지만 점차 둔화되는 경제 성장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실질 국내 총생산 (GDP)은 2018 ~ 2020 년에 연평균 3 %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10~ 2011 금융 위기 이후 가장 강력한 글로벌 성장 추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및 기타 신흥 시장의 잠재 성장률 하락과 일부 선진국 및 개발 도상국의 고령화로 인한 경제 성장 둔화로 인해 글로벌 장기 성장률은 2000 년대 초보다 낮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따라 세계 실질 GDP는 1980 년대와 1990 년대와 같은 연평균 2.8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장기 금융 위기 이전의 평균 3.3 % 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선진국에서 단기 GDP 성장은 장기 추세 성장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견고한 노동 시장과 신용 상태를 유지하거나 유지하여 강력한 소비자 수요와 기업 투자 수요를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화 정책은 글로벌 금융 위기 및 유럽 채무 위기 시기에 시행된 부양책을 단계적으로 철폐하는 등 단기적으로 긴축 정책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은 장기 성장률은 일반적으로 인력 감소와 생산성 성장 둔화를 반영합니다. 인구 통계 학적 변화는 노동 성장 둔화를 유발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이민이 둔화를 완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상품 가격의 반등과 개선된 외부 환경은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에서 강력한 단기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2000 년부터 2014 년까지 정점을 찍은 중국 및 기타 주요 개발 도상국의 성장률은 크게 둔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발 도상국의 성장은 선진국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국가들은 물질적, 경제적 인프라에 대한 투자와 개선된 자원 배분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개발 도상국의 경제는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4.4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률은 최근 성장률에 비해 성장 둔화를 의미하지만 여전히 선진국 성장률의 두 배 이상입니다.
따라서 개발 도상국의 세계 실질 국내 총생산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19 년 40 % 에서 2028 년 45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국가가 성장 성장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내에 개발 도상국의. 개발 도상국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시아 국가는 평균 5.3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프리카 국가 (3.7 %)와 남미 국가 (2.6 %)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편 구소련은 연평균 2.2 %로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의 지속적인 GDP 성장은 2000~ 2020 년에 비해 상대적으로 둔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이 지역을 세계 경제에서 점점 더 중요한 경제 영역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글로벌 GDP 점유율은 예측 기간 동안 24.2 % 에서 29.9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는 또한 연평균 6.9 % 의 예상치 못한 성장을 보여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을 앞 지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세제 개혁, 인프라 투자 확대 등 주요 경제 개혁의 지속적인 추진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경제 성장은 2000~ 2020 년에 10 %에 육박하는 고성장 이후 향후 10 년 동안 연평균 5.5 %로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세계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18 년 13 %를 약간 넘는 수준에서 2028 년까지 17 %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의 경제 성장 둔화는 중국이 국내 소비자 중심 및 시장 중심으로의 구조적 전환에서 기인합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GDP 성장은 일부 지역 주요 경제에서 매우 느린 성장과 침체를 특징으로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르헨티나의 경제 성장은 향후 10 년 동안 평균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브라질의 경제는 복잡한 정치 환경에서 지난 몇 년간의 깊은 불황에서 회복되고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양국의 경제 성장은 어려운 경제난으로 다른 개발 도상국에 비해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멕시코 경제는 북미 수출 시장과의 근접성 덕분에 연간 2 %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중 하나인 아프리카는 연간 평균 3.6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률은 2002~ 2020년 평균 8 % 보다 현저히 낮지 만 과거 4 % 의 장기 성장률보다 여전히 높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두 나라는 정치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2002 년대 초에 비해 상당히 느리게 성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관점에서 아프리카 대륙의 경제 성장은 계속해서 생활수준을 높이고 빈곤율 증가를 늦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지리아를 제외한 서 아프리카 지역 사회는 주변 국가의 경제 성장을 계속 앞 지르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이들 국가의 장기 경제 성장 추세는 약 5%, 평균 7.5 % 이상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중동과 북아프리카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5 % 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소련의 성장 전망은 향후 11 년 동안 2.5 % 에서 2.9 %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지역의 성장률은 2002~ 2020 년 동안 이들 국가의 평균 경제 성장률 9.5 %에 비해 크게 감소했습니다. 러시아는 재정적 안정과 효율적인 석유 자원 관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면에 우크라이나의 경제는 통화 약세로 인해 둔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국제 통화 기금과의 합의는 정부의 재정에 도움이 되고 투자자의 신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긴장이 계속되면서이 지역의 성장 잠재력은 감소할 것으로 보입니다. 선진국의 경제 성장은 시장 여건 개선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수출 업체의 성장을 지속함으로써 예측 기간 말까지 9.5 %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여전히 세계 경제의 선두 주자이지만 유로존의 성장은 2018 년에 강했지만 예측 기간이 끝날 무렵에는 일본의 경제 성장 수준보다 더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일본이 2017 년에 달성 한 경제 성장률은 예상보다 높았고 장기 성장률은 연간 약 1 %로 회복되었습니다. 한편, 선진국 고령화에 따른 노동력 증가율이 둔화되고 생산성 증가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함에 따라 장기 성장률은 과거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경제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대부분의 선진국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경제의 건전성, 국제 환경 개선에 대한 기대, 과거에 비해 달러 강세에 따른 상대적 완화는 수출 수요 증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부과되는 무역 관세의 지속적인 상승은 수출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편, 미국 인력의 고령화와 감소, 생산성 저하가 예상되어 장기 성장은 과거 평균보다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국에서도 인플레이션이 5 %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FRB (연준 이사회)는 향후 12 년 동안 더 높은 금리로 이어지는 통화 정책을 계속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화 정책은 2019 년 유로존의 2.72 % 보다 약간 낮은 성장을 유지하는데 기여했으며, 이는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2015 년 이후) 두 번째로 강한 성장입니다.
그러나 증가하는 포퓰리즘과 정치적 분열은 경제 및 정치 개혁을 위한 EU 지도자들의 노력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본은 2019 년 예상치 못한 평균 성장 이후 연간 약 1 % 의 장기 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 년 일본 경제는 긍정적인 외부 경제 환경과 중앙은행의 자산 구매로 인해 소비와 기업을 장려했습니다. 낮은 엔으로 인한 지출. 한편 일본의 인플레이션은 상당히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내에 5 % 미만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인구 증가는 향후 10 년 동안 계속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간 성장률은 1 % 미만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선진국의 인구 증가율은 매우 낮으며 향후 10 년 동안 연간 성장률은 0.3 % 입니다. 미국 인구 증가율은 선진국 평균의 두 배 이상으로 예상되며 매년 0.7 %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이민 후 인구 증가를 반영한 결과입니다. 대조적으로 EU는 향후 10 년 동안 평균 0.1 % 미만의 적당한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본의 인구 증가율도 연간 0.3 % 에서 0.4 % 사이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인구 증가율은 부분적으로 소득 증가와 높은 기대 수명으로 인해 이전 수십 년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들 국가의 성장률은 예측 기간 동안 매년 거의 1.1 %로 세계의 다른 국가보다 상대적으로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세계 인구에서 개발 도상국의 비율은 2000 년 79 % 에 2026 년 83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프리카는 매년 4.2 %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매년 2.4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프리카의 인구 증가율은 과거에 비해 크게 감소했지만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에 비해 감소폭은 미미합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향후 10 년 동안 연평균 1.8 % 미만의 인구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증가율의 절반 미만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마찬가지로 아시아는 1991-00 년 성장률의 절반에 못 미치는 약 0.7 % 의 연간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중국과 인도는 2018 년 세계 인구의 36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양국의 인구 증가율은 감소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이 끝날 무렵 양국의 세계 인구 점유율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인구는 34 %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 년 미국 농업 무역의 비중을 반영한 달러의 평균 가치는 2004 년 이후 정점 인 2017 년 가치에 비해 향후 10 년 동안 지속적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러는 상대적으로 강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2010 년대 초반이지만 많은 주요 거래 파트너의 통화는 2015 년 달러 강세 기간 동안 손실된 가치를 회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러 강세에 대한 기대는 더 높은 금리에 대한 전망과 결합된 미국 경제 성장의 낙관주의에 의해 뒷받침될 것입니다. 2018 년에 달러는 실제로 유로존에서 4 % 이상, 일본 엔화에 비해 거의 1.5 % 하락했습니다.
반면 호주 달러에 대해 강세를 보였고 캐나다 달러에 대해 0.3 % 절상했습니다. 단기적으로 달러 가치는 미국 경제의 상대적 강세로 인해 캐나다, 호주 달러, 일본 엔에 대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유로존은 가치 하락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미국 달러 가치는 이러한 통화에 비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러는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에서 2018 년에 사실상 평가절하되었습니다.
달러는 라틴 아메리카 통화 대비 평균 4 %, 아프리카 국가 통화 대비 약 5 % 하락했습니다. 반면 중동 국가 통화 대비 3.5 % 상승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질 환율은 예측 기간 동안 개발 도상국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러는 2019 년과 2020 년에 멕시코 페소에 비해 3 % 이상 약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1 년에 반등하여 향후 10 년 동안 점차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달러는 브라질 리알에 비해 2019 년과 2020 년에 각각 2 % 이상 상승한 후 나머지 예측 기간 동안 0.2 % 미만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중국 위안화 대비 달러 가치는 예측 기간의 첫해에 상대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 년과 2017 년에 달러화는 위안화 손실을 완화하려는 중국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강세를 보였습니다.
장기적으로 중국 경제가 소비 지향적이고 시장 지향적인 경제로 바뀌면서 달러 가치는 위안화에 비해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14 년에는 「농업 법」이 예측 기간 동안 유효하다고 가정합니다. 마찬가지로 현 무역 관세는 향후 10 년 동안 유효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에이커 바로 아래 수준에 있다고 예상합니다.
최근 곡물 가격 하락으로 인해 2018 년까지 정부 직접 지급액이 증가했으며, 이는 2014 년 미국 농업 법에 따른 ARC (Agricultural Risk Coverage) 및 PLC (Price Loss Coverage) 때문입니다.
지급 금액을 반영합니다. 한편, 2018 년 이후 정부 직접 지급액은 2001 ~ 10 년 평균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예상되는 농산물 가격이 향후 직접 지급 비율을 낮출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바이오 연료 전망은 2018 년 11 월 30 일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서 발표 한 2019 년 바이오 연료 2), 차세대 바이오 연료 3) 및 총 재생 가능 연료에 대한 최종 재생 가능 연료 기준에 앞서 준비되었습니다.
따라서 바이오 연료 전망은 2018 년 6 월 26 일부터 바이오 연료 요건을 설정 한 미국 환경 보호국의 규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미국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에탄올은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에탄올 생산은 예측 기간 동안 국내 사용 및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초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에탄올 수출 증가는 국내 소비 감소를 완전히 상쇄하지 못하고 감소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예상되는 에탄올 생산 감소에도 불구하고, 에탄올 생산에 대한 옥수수 수요는 옥수수 시장에서 계속해서 강력한 영향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전체 옥수수 사용량의 최소 3 분의 1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전체 휘발유 소비가 감소하고 10 % 에탄올 "에탄올 혼합 벽"이 향후 10 년 동안 미국에서 에탄올 사용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가솔린은 10 % 에탄올 혼합 조건을 계속 구현하여 15 % 에탄올 혼합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입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이 관리하는 바이오 매스 기반 디젤 사용 요건은 2018 년에 21 억 갤런으로 설정되었으며 2019 년에는 이 수준을 유지하지만 2020 년부터는 23 억 3 천만 갤런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2028. 유지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바이오 매스 기반 디젤 용량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바이오 디젤 및 재생 가능한 디젤의 일부 생산은 비특이적 고급 바이오 연료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가정했습니다.
한편, 미국에서 바이오 디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대두유는 향후 10 년간 연간 10 억 갤런 이상의 바이오 디젤을 생산하기 위해 소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오 매스 기반 디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공급 원료로는 옥수수기름, 기타 1 차 사용 식물성 기름, 동물성 지방 및 재사용 가능한 식물성 기름이 있습니다. 농업 무역 전망은 2018 년 10 월 현재 유효한 무역 협정, 위생 및 식물 위생 규정 및 국내 정책이 예측 기간 동안 유효하다고 가정합니다.
러시아는 2014 년 8 월 서구 (EU, 미국, 캐나다 포함)에서 생산된 농산물 수입을 금지 한 이후 매년 갱신되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러시아가 국내 돼지고기 및 가금류 생산을 촉진하고 수입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수입 금지 정책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2018 년에 거의 모든 미국 농산물에 대해 25 % 이상의 보복 관세를 부과했습니다.
예측은 중국이 2028 년까지 언제 관세를 철회할 것인지에 대한 표시가 없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현재 관세가 유효하다고 가정합니다.
중국은 또한 이 예측 이후 많은 농업 생산 통계를 수정했는데, 이 예측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러한 농업 전망은 아르헨티나가 주요 농산물에 대한 수출세를 완화 또는 폐지하기 위해 시행 한 새로운 정책의 효과를 반영합니다. 특히 아르헨티나의 대두, 대두유 및 대두박에 대한 수출세는 2018 년 1 월 이후 월 0.5 % 인하되었습니다.
농가의 당기 순이익은 2014 년 이후 매년 감소했지만 2019 년 이후 총지출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어 농가의 순이익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18 년에는 단기적으로 농가의 순 현금 수입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2019 년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장기적으로 2028 년까지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미국의 농산물에 대한 장기적 수요를 지원하는 지속적인 국내외 경제 성장으로 농산물로 인한 농민의 현금 수입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정부의 총 직접 지불액은 2019 년 102 억 달러, 2020 년 89 억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농업 물가 상승으로 1997 년 이후 최저 수준입니다. 직접 지불은 2021 년에 증가하고 향후 2 년 내에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나머지 예측 기간 동안에는 변동이 없을 것입니다.
소득 손실 보상 지급액은 2018 년 15 억 달러에서 예측 기간 말까지 2 억 1,500만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감소로 인해 가격 손실 보상 지급액이 2018 년 20 억 달러에서 2028 년에는 거의 59 억 달러로 늘어납니다.
농가의 총 생산 비용은 사료 및 가축 및 유지 종자 구매에 대한 지출 감소로 인해 2019 년에 3,600 억 달러로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유가, 금리, 인플레이션은 모두 전망 기간 동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명목 농업 생산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의 직접 지급액은 2019 년 89 억 달러로 감소했지만 생산자가 직접 지급 방식에 대한 참여를 소득 손실 보상 프로그램에서 가격 손실 보상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것이라는 기대를 반영하여 2020 년 지급액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후로 지급액은 2028 년까지 50 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보존 시스템, 소득 손실 보상 및 가격 손실 보상 지급은 예측 기간 동안 농업 부문에 가장 큰 정부 직접 지급을 제공할 것입니다.
보존 및 보존 프로그램에 등록된 식재 면적은 2014 년 미국 농업 법의 최대 입법 가치 인 2,400만 에이커보다 약간 낮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곡물 가격이 상승하면 보존 제도하에 있는 토지의 평균 임대료가 상승할 것이므로 보존 지불액은 2018 년 21 억 달러에서 2028 년 24 억 달러로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존 프로그램 지불 및 가격 손실 보상 프로그램은 곡물 가격 상승으로 인해 2018 년 약 35 억 달러에서 2019 년 20 억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 년에는 많은 농민들이 직접 지급 제 참여 형태를 소득 손실 보상 제도에서 물가 손실 보상제 도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유보 유지 제도와 물가 손실 보상제 도로 지급되는 금액은 45 억 달러로 소득 손실 보상 프로그램과 가격 손실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지불은 다음 예측 기간 동안 계속해서 62 억 달러로 증가할 것이지만 전반적인 정부 직접 지불은 계속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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